스물다섯 스물하나(2022) 무료 보기 고화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정보 및 소개

스물다섯 스물하나(2022) 무료 보기 고화질 스물다섯 스물하나 다시보기 랭크다운로더 입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와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 랭크다운로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국내영화, 외국영화, 국내 드라마, 외국 드라마, 국내 인기 예능을 다시보기 또는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드라마 프로그램 정보

영상 다시보기
  1. 제목 : 스물다섯 스물하나
  2. 극본 : 권도은
  3. 연출 : 정지현, 김승호
  4. 주연배우 : 김태리, 남주혁 외
  5. 방송사 :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고화질 다시보기 ↓↓↓>>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배너

스물다섯 스물하나 간단 소개

1998년, 22살과 18살이었던 두 사람은 우연찮게 길을 마주쳤습니다. 스물세 살과 열아홉 살의 문턱을 넘나들며 서로 호칭을 주고받으며 서로의 존재에 의지했습니다. 결국 스물다섯 살과 스물한 살이 교차하는 지점에서 두 사람 사이의 애정의 씨앗은 깊은 사랑으로 꽃을 피웠습니다.

연대기적 묘사와 상관없이 청춘의 매력은 변함없는 매혹으로 남아 있습니다. 현대의 청춘은 시험, 직업 추구, 사회적 요구의 엄격함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이 삶의 단계의 본질은 계속해서 보편적인 동경을 불러일으킵니다. 젊음은 우리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도 열렬히 소중히 여기는 감정으로, 젊음의 활기찬 기운, 지나간 날에 대한 아쉬운 회상 등 우리 내면에는 전성기의 순간에 대한 집단적 동경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역경과 좌절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열정을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미지의 모험에 도전할 수 있는 풍부한 활력과 용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활력은 자발적인 활동을 위한 동료들의 소환에 귀를 기울이게 하는 동시에 자신의 불완전함을 성찰하고 해결할 수 있는 결단력을 제공합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무료 고화질 영상 다시보기 ↓↓↓>>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배너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 정보

주말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15, 16회 방송을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렸습니다. 마지막 회는 2일(토)과 3일(일) 21시 10분에 tvN에서 방송되었습니다. 드라마는 방영 내내 주목할 만한 시청률을 기록하며 초반 14회 평균 시청률 10.3%(닐슨코리아)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11회는 10.9%(닐슨코리아)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반면, 첫 회 시청률은 6.4%(닐슨 코리아)를 기록했습니다.

첫 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3일(일) 9시 50분과 17시 40분에 15회가 tvN에서 재방송됐다. 또한 4일(월) 11시 30분부터 15시 20분까지 tvN에서 15~16회 연속 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같은 날 18시 10분부터 21시 15분까지 tvN DRAMA에서 후속 방송이 이어집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무료 고화질 다시보기 ↓↓↓>>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배너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하이라이트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을 배경으로 생동감 넘치는 로맨스를 담아낸 16부작 서사로 펼쳐진다. 드라마는 당시 시대정신에 영향을 받은 청춘 주인공들의 열망과 성숙을 섬세하게 탐구합니다. 나희도 역의 김태리, 백이진 역의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 서재희, 김혜은, 최민영 등 주목할 만한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드라마가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종영 자체, 캐릭터 간 역학관계, 원작에 대한 충실도, 웹툰 형식의 각색, 촬영지, 세트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금메달 3관왕에 빛나는 펜싱 선수 나희도(김태리 분)와 UBS의 유명 뉴스 앵커 백이진(남주혁 분)의 인터뷰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에 나희도, 백이진 부부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마지막 3인 3색’을 집중 조명해본다.

15회에서는 2001년을 배경으로 한 ‘스물다섯’의 백이진과 ‘스물하나’의 나희도가 재회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펼쳐집니다. 두 사람의 가슴 시린 만남은 새해를 맞이하는 행사인 ‘보신각 타종식’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공개된 스틸 이미지에는 그 순간의 정수가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2001년 보신각 종소리를 들었던 백이진은 그림 같은 야경 속에서 설렘으로 반짝이는 눈빛으로 나희도와 마주칩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시청자 후기

나희도가 백이진의 현장 모습을 생중계로 목격하며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장면이 그려진다. 나희도는 백이진이 연락이 닿지 않게 된 경위에 대한 의문과 함께 그 기저에 깔려 있을지도 모를 후회의 감정과 씨름하며 생각에 잠긴다.

나희도와 백이진은 좌절의 순간마다 서로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어주며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오해와 갈등의 도가니 속에서도 서로를 격려하고 힘을 북돋아주며 서로를 응원하는 가운데 기적을 만들어낸 두 사람의 여정. 특히 나희도와 백이진이 함께 안식을 취하는 장면은 가슴 뭉클한 장면으로, 두 사람의 밀착된 모습은 흔들리지 않는 연대의 진심을 강조합니다. 신뢰와 믿음으로 다져진 사랑이 담긴 위로의 말들이 시청자들의 마음 속 깊이 울려 퍼지며 서사적 결말을 간절히 기대하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스물다섯 스물하나’ 15회에서는 이제 스물한 살 성년이 된 나희도와 스물다섯의 문턱에 선 백이진의 설레는 사랑 이야기의 정점이 공개될 것”이라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힌트를 제공한 바 있다. 이 서사적 이정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의 간절함과 설렘으로 펼쳐질 서사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첫 방영일은 언제인가요?

    첫 방영일은 2022.2.12 입니다.

  2. 드라의 주연배우는 누구 인가요?

    남주혁, 김태리 배우 등입니다.

  3.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사는 어디인가요?

    tvN 입니다.

  4. 이 드라마의 장르가 어떻게 되나요?

    로맨스 드라마 장르의 작품입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나요?

평점을 매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error: 마우스 우클릭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