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2 다시보기, 무료 다운, 무료보기(2023)

영화 공조2 다시보기, 무료 다운, 무료보기

개봉일 : 2022.09.07

러닝타임 : 129

출연배우 : 유해진, 현빈, 윤아 외

<<↓↓↓공조2 다시보기 맨밑 하단 링크 ↓↓↓>>

영화 공조2 다시보기

제목: “협력 2: 인터내셔널” – 글로벌 트위스트가 가미된 스릴 넘치는 액션 영화

요약:
‘공조 2: 인터내셔널’은 더욱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액션과 글로벌한 스케일로 돌아온 기대작입니다. 영화는 남한에 숨어 있는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새로운 공조 수사에 투입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분)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한편, 수사 중 실수로 사이버수사대로 전출된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분)는 미운털이 박힌 ‘철령’과 다시 강력반으로 돌아가기 위해 파트너를 자청한다.

‘철령’과 ‘진태’가 마지못해 다시 한 번 공조하면서 두 사람의 수사는 의심과 팀워크의 향연으로 펼쳐진다. 범죄 조직의 리더 ‘장명준'(진선규 분)의 은신처를 밝혀내려는 찰나, 미국에서 날아온 FBI 요원 ‘잭'(다니엘 헤니 분)과 맞닥뜨린다.

영화는 남한 형사와 북한 형사의 스릴 넘치는 공조 수사에 해외 FBI 요원의 활약이 더해져 더욱 흥미진진하게 펼쳐집니다. 각기 다른 동기와 긴장감 넘치는 삼각 공조가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철령’과 열정적으로 재회하는 ‘민영'(임윤아 분)의 귀환으로 영화는 불타는 감성으로 가득 채워진다. 여기에 예상치 못한 국제 FBI 요원의 등장으로 글로벌한 공조가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북한 형사, 남한 형사, FBI 요원, 그리고 범죄 조직의 리더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의 조합이 ‘공조2: 국제공조’의 다양하고 유쾌한 앙상블을 만들어냅니다. 이번 영화는 남북 비공식 공조 수사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며 ‘철령’과 ‘진태’가 다시 한 번 공조하면서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유머와 긴장감으로 가득 찬 두 사람의 독특한 파트너십이 영화의 중심이 됩니다. 여기에 ‘민영’의 적극적인 활약이 웃음과 재미를 더하고, 범죄조직의 리더 ‘장명준’의 존재감은 강렬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영화 ‘해적’, ‘히말라야’ 등으로 유명한 이석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웃음과 액션, 웅장한 스케일을 보장하며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공조2: 인터내셔널’은 북한 형사, 남한 형사, FBI 요원, 범죄 조직 보스 등 거부할 수 없는 캐릭터들이 등장해 짜릿한 삼각 공조를 펼칠 예정이다. 이 영화는 유머와 액션, 글로벌한 관점이 독특하게 어우러져 다가오는 연말연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공조2 다시보기 맨밑 하단 링크 ↓↓↓>>

공조2(2022) 무료보기

<공조>에서 놀라운 케미를 선보였던 현빈, 유해진, 임윤아에 새로운 얼굴 다니엘 헤니, 진선규가 합류해 출연진 간의 끈끈한 유대감을 더욱 강화한다. 액션과 로맨스 장르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배우 현빈은 특별한 임무를 띠고 남한을 방문하는 북한 최정예 형사 림철령 역으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을 찾는다. 그는 두 번째 서울 방문에서 ‘철령’의 여유로운 면모를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뜻밖의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총격전부터 강렬한 액션 시퀀스까지, 한층 깊어진 카리스마로 관객을 사로잡는 연기를 선보인다.

한국 영화계가 사랑하는 배우 유해진은 탄탄한 연기력과 다정한 성격으로 대중을 매료시킨다. 유해진은 이번 작품에서 여전히 일에 대한 고민이 많은 대한민국 형사 ‘강진태’ 역을 맡아 현빈과 더욱 사랑스러운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인다. 아내, 딸, 처제와 함께 일과 사생활을 오가는 진태의 모습은 유쾌함을 더하고, 인상적인 액션 연기로 팀의 역동성을 끌어올린다.

실력파 배우 임윤아는 전작에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 ‘박민영’으로 돌아온다.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임윤아는 발랄함, 영리함, 대담함을 모두 갖춘 민영을 연기하며 전작을 뛰어넘는 유쾌한 존재감으로 관객들을 더욱 사로잡을 예정이다.

젠틀한 태도와 수려한 외모로 유명한 다니엘 헤니는 자신감 넘치는 FBI 요원 ‘잭’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현빈, 유해진과 함께 전례 없는 삼각 호흡을 펼치며 영화에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은 진선규는 글로벌 범죄 조직의 리더 ‘장명준’으로 분해 영화에 매혹적인 매력을 더한다. 진선규는 <범죄도시>에서 보여준 강렬한 연기를 바탕으로 다시 한 번 강력한 악역으로 변신, 강렬한 연기로 긴장감을 높인다.

이처럼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무장한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공조2: 인터내셔널>은 스크린에서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나요?

평점을 매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error: 마우스 우클릭 불가!